Blog Section

친구 2 무료 다운로드

Zynga, 샌 프란 시스 코-기반의 게이밍 회사, 사실은 전 세계의 사람들이 약 5700만 “친구와 함께 단어를 어떤 주어진 순간에 일치 하는 놀고 있다 권유를 좋아한다. 이 수가 전체 인구 스페인 보다는 더 중대 하다는 것을 주어 지는 통계 소리 처럼 감동 하는, 또한 수년간 상당히 꾸준한 붙들고 있는 것 이다. 새로운 사용자를 유치 하 고 더 충성 게임의 충성 스런 선수를 만들기의 희망으로, Zynga는 2009에 데뷔 이후 친구 2, 제품의 “가장 큰 진화”로 단어를 출시 하는 수요일에 발표 했다. 그것은 기술 세계에서 오랜 시간이 야. Zynga 자체는 “영원히 프랜차이즈 중 하나로 서 친구와 함께 브랜드 단어,” 그것이 수십 년 동안 견딜 의미입니다 의미 합니다. 친구와 함께 Zynga의 말을 2 친구 클래식과 단어 처럼-오직 더 아름 답 고, 더 유선형 디자인입니다. 당신은 여전히 단어 게임에 친구를 도전할 수 있지만, 지금 당신은 또한 응용 프로그램에 대 한 테마 솔로 챌린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, 또는 실제 팀에 가입 하 고 초과 번개 라운드에서 경쟁. 친구가 있는 단어 2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지만, 부스트 및 파워업을 지불 하거나 광고를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. Zynga 페이스 북에서 FarmVille의 좋아하는과 함께 점점 후, 지난 몇 년 동안 모바일 웹에서 자사의 게임 플레이를 이동 되었습니다. 그리고 친구와 함께 단어의 가장 큰 변화 중 2 애플 리 케이 션의 인터페이스로 새로 고침: 밝은 색상과 큰 글꼴은 게임을 더 느끼게 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“현대”와 “덜 어두운,” 리드 디자이너로 미셸 데이빗 그것을 두고. 그것은 덜 복잡 하 고 쉽게 탐색할 느낀다.

사용자가 게임 보드에 그것을 도청 하 여 단어의 정의를 얻을 수 있는 업데이 트를 같은 다른 작은 변화는 또한 쉽게 작전을 합니다. 친구와 단어 2-단어 게임은 최근 Zynga의 인기 스크 래 클론 단어 친구와 함께 후속 속 편으로 플레이 스토어에서 시작 되었습니다. 그것은 이상한 릴리스의 뭔가 진정한 속 편 보다 원래의 게임 플레이의 확장 이다. 이것은 다행히 당신은 귀하의 계정과 현재이 새로운 릴리스에는 차질 없이 원래 재생 중인 모든 게임을 통해 수행할 수 있다는 뜻. 그것은 또한 당신이 모두 같은 게임 플레이를 기대할 수 있지만 의미 몇 가지 새로운 모드와 단어와 함께 놀 수 있습니다. 대부분의 사람들은 눈치채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, 하지만 Zynga 항상 그들이 어떻게 게임의 친구 시리즈와 자신의 단어를 업데이 트 하는 이상한 접근 방식을 얻었습니다. 첫째, 우리는 지금 친구 클래식과 단어로 알려져 있다, 하지만 그들은 친구 들과 단어에 이동으로 지원의 대부분은 분명히 그 제목을 떨어 뜨 렸 어 요-더 많은 기능 업데이 트를 받은 무료 플레이. 이제 친구 들과 단어-무료 플레이는 나이 Zynga 친구 2, 모든 기능을 자신의 이전 릴리스에서 발견 포함 된 제목과 단어를 공개 하기로 결정 했다 보여주는, 하지만 새로운 UI와 몇 가지 새로운 모드를 상단에 추가 됩니다.

그래서 당신이 그것을 했습니다. 만약 당신이 친구와 함께 단어를 체크 아웃 같은 느낌 2의 새로운 기능, 당신은 그렇게 어떤 진전이 나 광고 제거 구매를 잃지 않고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. 당신은 단순히 당신이 새로운 UI와 독특한 게임 플레이 모드의 추가 혜택과 함께 그만 두고 어디에 바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. 그렇게 많은 개발자 들이 새로운 게임 버전으로 그들의 업데이 트와 움직임을 국립 하는 경향이 고려, 그것은 Zynga 자신의 사용자가 이러한 방식으로 먼저 퍼 팅 볼 상쾌 하죠.
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