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log Section

닌텐도 wii 게임 다운로드

그냥 vpn에 7 달러를 지출 하 고 jdownloader2 사용 해야 같은 데. 그래, 하지만 그들의 다운로드 미친 듯이 나를 위해 닌텐도는 가족 친화적인 회사와 닌텐도 Wii과이 더욱 소요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느린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. Wii 게임 우리는 다운로드를 위해 유효한 복수 경기자와 당 게임의 톤을 포함 한다. 멋진 예제는 고전적인 마리오 카트 Wii과 약간 더 성숙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말다툼 하 고 있습니다. 당연히, Wii과 젤다의 전설-skyward 소드와 함께 모두 n 64와 게임큐브에서 유명한 젤 다 게임 시리즈를 계속 하 고 있습니다. 이 경우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파일을 클릭 하 여 드라이브로 가져올 필요가 발생 합니다. 드라이브에서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다시 클릭 하 고 복사본을 만듭니다. 그런 다음이 복사본을 다운로드 합니다. 물론 가상 콘솔도 고려해 야 합니다. 총, 닌텐도는 400 레트로 타이틀을 사용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뒤로 카탈로그를 스팬 이상 만들었지만, 일부는 그들의 가장 큰 경쟁자의 플랫폼 뿐. 당신은 Sega의 마스터 시스템과 창세기, turbograxx, 제 독 64 및 심지어 선택 아케이드 타이틀을 위한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 다른 닌텐도 콘솔 및 핸드헬드와 마찬가지로, 그들의 시스템은 제 3 자 지원 시스템에 대 한 흥미로운 독점적인 첫-파티 출시가 아닌 데 대 한 더 잘 알려져 있다.

닌텐도는 Wii 리모컨 (맞춤, 리조트, 놀이와 스포츠)를 활용 하 여 게임 컬렉션 실제로 콘솔에서 가장 큰 안타 했다. 마리오 파티 8, 뉴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, 슈퍼 마리오 갤럭시 게임,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, 그리고 마리오 카트 Wii는 시스템의 다른 베스트 셀러 중 일부입니다. 일부 타사 tittles도 성공 했 고, 그들 사이에 가기는-rayman 미쳐 날 뛰는 rabbids, 마이클 잭슨의 경험, 몬스터 헌터 트라이, 레드 스틸 및 Deca 스포츠와 에픽 미키. 주민 이블 4, 기타 히어로 III와 락 밴드의 포트도 나쁘지 않 았 어. 그리고에 관계 없이 사실 그렇게 잘 시장에서 하지 않 았 어, 모노 리스의 xenobade 연대기는 롤플레잉 팬 들이 즐길 수 있는 훌륭한 닌텐도-독점 잡담 했다. 그레이트 링크! 비록, 하나의 게임을 다운로드 후 (RE4) 그것은 나를 다른 게임 “다운로드 할당량이 파일에 대 한 초과 말하는 다운로드, 그래서 당신은이 시간에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” 중단 했다. 모든 솔루션? wii는 쓸모 wii과 U에 의해, 사실은 그것이 전 콘솔의 디지털 다운로드 제목과 실제 미디어와 호환성을 고려 하 여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 이었다 렌더링 되었습니다. wii는 유일 하 게 남아 있는 콘솔에 gamecube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, 비록 약간의 해킹과 wii과 미국에서 실행할 수 있는 요즘, 사용자가 많은 에뮬레이터를 다운로드 하 고 자신의 고정 컴퓨터 또는 노트북에 Nintendo Wii과 rom 게임 플레이 발생 합니다. 당신은 또한 우리의 웹사이트에서 에뮬레이터를 다운로드 하 고 좋아하는 닌텐도 Wii ISOS 게임을 재생 하 여 직접 시도할 수 있습니다. Nintendo의 다 수를 가진 본이 이었다 것과 같이 휴대용 장치는, 체계 제삼자 지원을 위해 이었다 보다는 굉장한 독점적인 첫번째 당 방출을 위해 더 알려졌다.

닌텐도 원격 (스포츠, 맞추기, 놀이와 리조트)를 사용 하 여 만든 게임의 닌텐도의 컬렉션까지 콘솔의 가장 큰 안타 했다. 시스템에 대 한 다른 베스트 셀러 Nintendo의 주력 프랜차이즈의 대부분 회원 했다-슈퍼 마리오 갤럭시 게임, 마리오 카트 Wii, 뉴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,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말다툼과 마리오 파티 8 그냥 몇 이름을 지정 합니다. 제 3 자의 타이틀 소수의 시스템에서 성공을 찾 았 어 요: 가장 큰 마이클 잭슨의 경험, Deca 스포츠, 에픽 미키, 몬스터 헌터 트라이, rayman 미쳐 날 뛰는 rabbids과 붉은 철강 했다. 기타 히어로 III에, 주민 이블 4 락 밴드의 포트도 아주 잘 했 어. 그리고 비록 대규모 판매, 모노 리스의 xenobade 연대기 최대 랙 않 았 롤플레잉 팬 들에 게 매우 강력한 닌텐도-독점적인 제목을 즐길 수 준. 닌텐도 시스템과 스마트 장치에 대 한 최신 게임을 확인해보십시오. Wii이 역사적 문맥에 (서) 얼마나 성공적 이었다 그러나 게이머 사이의 약간의 논쟁이 있다.

1